페이지

2018년 10월 29일 월요일

대부대환


앞의 승용차와 뒤의 트럭 사이를 빠져나가려는시도였다.
 그는 혹독한 훈련을 받은 사내였지만 트럭을 포기할 수 없는 현재상황에서 저 복면 쓴 강도들을 상대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대부대환운신의 폭이 너무 좁았다.
 그의 판단과 행동은 그가 처한 상황에서 최선의선택이었다.
 하지만 김석준은 상대가 최선의 선택을 했다고 그것을 칭찬해줄 생각같대부대환은 것은 애당초 갖고 있지 않았다.대부대환
 그것이 운전석에 앉은 사내의 불행이었다.
 퍼석!둔탁한 소리와 함께 조수석의 유리창이 산산이 으스러지며 차 안으대부대환로 떨어졌다.
두터운 썬팅 필름을 붙여놓은 창문이어서 깨지는 것이 아니라 요란하게 금이 가며통째로 아래쪽이 뜯겨나갔다.대부대환대부대환
 두어 걸음 뒤쪽에서 허공 50센터미터 정도 높이에 뜬상태로 전진 도약하며 팔꿈치로 창문을 부숴버린 김석준은 차문을 열어 젖혔다.대부대환대부대환대부대환
 끼이익.팔을 들어 유리 파편을 막은 사내는 김석준을 상대하지 않고 힘껏 액셀러레이터를밟았다.
 트럭이 요란한 소리와 함께 튕겨 나가려 했다대부대환대부대환.
 하지만 트럭은 앞의승용차와 간격이 너무 없었다.

 조금이라도 여유가 있었다면 후진했다가 전진해야무리 없이 빠져나갈 수 있을 간격이었다.
!다시 둔중한 소리가 울리며 승용차에 막힌 트럭이 움찔하며 멈추었다.
 그 순간트럭의 열려 있는 문틀을 양손으로 움켜쥔 김석준의 몸이 공중으로 떠오르며 탄력을받은 그의 두 다리가 모아진 채 반원을 그리며 차 안으로 대부대환빨려 들어갔다.
 운전대를잡고 있던 사내는 빠져나갈 시간을 놓쳤다는 것을 알았다.
 조수석 쪽에서 복면 쓴사내의 구둣발이 그를 항해 날아들고 있었다.
 그 발에 깃들어대부대환있는 무서운 힘을느낀 사내의 얼굴이 시퍼렇게 변했다.
 사내는 이를 악물었다.
 피할 곳이 없는것이다.대부대환
 사내는 두 팔을 들어 올리며 등을 시트에 바짝 밀착시켰다.대부대환대부대환
 슈우웅!공기를 찟는 바람 소리와 함께 복면 쓴 사내의 두 발이 그의 팔을 스쳐 지나갔다.
사내는 이를 악물며 얼굴을 방어했던 오른팔을 뻗어 코앞에 보이는 복면인의정강이를 수도로 내리쳤다.대부대환
 놀라운 반사 신경이었다.
 복면 속에서 김석준의 눈이흥미 있다는 듯 반짝 빛을 발했다.
 운전대를 잡고 있던 사내의 반응은 그의 예상을뛰어넘고 있었다.대부대환
 한의 말처럼 범상한 훈련을 받은 자가 아니었다.
 김석준의 두발이 바빠졌다.
 그는 거세게 숨을 들이마시며 뻗어나갔던 두 다리를 번개처럼거두어들였다.
 매섭게 끊어 친 수도가 벗나간 것을 안 사내가 수도를 찌르기로바꾸며 김석준의 상체를 향해 창처럼 몸을 기울였다.대부대환대부대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대부업대환

대부업대환도신은 폭이 손가락 두 개를포개놓은 것보다도 좁았고 칼끝으로 갈수록 그 폭은 더욱 좁아져서 칼끝 10 센터미터린부터는 창끝처럼 뾰족해졌다 .   한은 소파 옆 협탁 위에 놓여져 있던 볼펜을 들어 그 가운데 부분으로 흐늘거리는청사편인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