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8년 10월 29일 월요일

대부업대환

대부업대환도신은 폭이 손가락 두 개를포개놓은 것보다도 좁았고 칼끝으로 갈수록 그 폭은 더욱 좁아져서 칼끝 10센터미터린부터는 창끝처럼 뾰족해졌다.
 한은 소파 옆 협탁 위에 놓여져 있던 볼펜을 들어 그 가운데 부분으로 흐늘거리는청사편인도의 날을 슬쩍 쳤다.
 허공을 가르는 느낌이었대부업대환다.
 도의 날과 부딪쳤지만물건이 부딪치는 느낌은 전대부업대환혀 들지 않았다.
 하지만 그때 허공에서 반으로 잘린볼펜이 거실 바닥에 툭하고떨어졌다.
 한의 얼굴에 감탄의 기색이 떠올랐다.
 그는이런 수준의 예리함을 보여주는 도검류를 본 적도 없었고 실재한다는 이야기도들어본 적이 없었다.대부업대환
 현실은 영화와는 달라서 보통 사람이 식칼이나 과도가 아닌살상용 진검류를 본다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었다.대부업대환
 무예 수련을 수십 년 동안계속해온 한과 같은 사람도 진검을 본 적은 몇 차례 없었다.
 그리고 설사 진검을자주 접하는 사람이대부업대환대부업대환라 해도 그것들 중에 힘을 가하지 않은 상태에서 플라스틱을잘라낼 정도로 예리한 도검이 있다는 말을 듣는다면 믿으려하지 않았을 터였다.대부업대환대부업대환
하지만 그의 얼굴에서 감탄의 기색은 곧 사라졌다.
 이런 정도의 병기가 지회의 무력책임자급에게 주어진다는 것이 의미하는 바가 그의 마음을 무겁게 했다.

 회의저력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이다.
 한은 피식 웃었다.
 예전에 김주혁과 만나던회장이란 자가 헬기를 타고 움직이는 것을 보았을 때부터 저들이 상대하기 쉬운대부업대환조직이 아니라는 것은 알고 있었던 일이었다.
 그들의 꼬리를 잡아 몸통으로접근할수록 생각지도 못했던 상황과 부딪치고 대부업대환있었지만 그것이 그의 마음을흔들리게 하지는 못했다.
 이미 각오한 일이었다.
 한은 도의 손잡이에 적혀 있는 도명(刀名)을 보대부업대환 오른손 엄지로 그것을 천천히쓰다듬었다.
 청사편인은 도의 생김새와 잘 어울리는 이름이기는 했지만 그의마음에는 들지 않는 것이었다.
 어느 순간 손잡이를 잡고 있던 그의 엄지손가락이반투명한 황대부업대환금빛 광채로 엷게 휩싸였다.
 신비스런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빛이었다.
양각되어 있던 네 개의 글자 위를대부업대환 그렇게 빛이 흘러나오고 있는 그의 손가락이 몇번 쓰다듬으며 지나갔다.
 그의 동작이 계속되면서 손잡이 밑으로 미세한 가루들이바닥으로 흩날리며 떨어지는 것이 보였다.대부업대환대부업대환
 청사편인도의 재질은 휘어질 정도로부드러우면서도 쇠를 두부 자르듯 할 정도로 예리하고 강한 것이었다.대부업대환
 손잡이부분도 그것은 다를 바가 없었는데 한대부업대환의 손가락에서 흘러나오는 황금빛을 견디지는못했다.
 그가 손을 멈추었을 때 글자가 양각되어 있던 자리는 손잡이의 다른 부분과높이가 같아져 있었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대부업대환

대부업대환도신은 폭이 손가락 두 개를포개놓은 것보다도 좁았고 칼끝으로 갈수록 그 폭은 더욱 좁아져서 칼끝 10 센터미터린부터는 창끝처럼 뾰족해졌다 .   한은 소파 옆 협탁 위에 놓여져 있던 볼펜을 들어 그 가운데 부분으로 흐늘거리는청사편인도의...